고객센터안내

입금계좌안내

KCP 에스크로서비스 가입사실확인

공정거래위원회 바로가기

빠른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로 문의! (031-692-9100, 010-5394-4078)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상품이 잘 작동되는지, 작동이 안된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해요

    정상 작동하는 기계에서 분리한 제품을 판매하므로 보통의 경우 작동이 됩니다. 오작동에는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구입 후 시간이 많이 지난 (약 1달) 제품의 경우와 사용자의 실수로 인한 고장의 경우 교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반품시 어디로,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잘못 주문하신 경우 (주문의 실수, 사용 제품 스펙 변경 등)의 경우 택배비를 직접 지불하셔야 합니다.

    제품이 하자가 있는 경우, 배송의 실수의 경우에는 저희에게 연락 후 착불로 보내주십시오. 상담 후 교환, 환불해 드립니다.

     

    --------------------------------------

    받는 사람: 리싸이클메카

    전화번호: 010-5394-4078

    주     소: 경기도 안성시 원곡면 원당로 47-7

    --------------------------------------

  3. 장비 제작에 필요한 부품을 찾는데, 상담이 가능한가요?

    사이트에 등록된 상품이면 제품의 스펙 정도는 알려드릴 수 있지만.. 기술적인 도움의 경우 대답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등록된 상품의 경우 문의하실 때 모델명을 알려주세요!

  4. 재고가 없는 상품은 언제 재입고가 되나요?

    저희는 생산자가 아니기 때문에 상품의 재입고 여부는 불투명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5. 네이버 블로그에서 상품을 보고 왔는데 검색이 안돼요. 실제로 있는 제품인가요?

     

    홈페이지에서 검색이 안된다면, 없는 제품입니다.

    블로그 게시 당시에는 재고가 있었지만, 현재 품절된 상품이라 홈페이지에서 삭제된 것입니다.

FAQ 검색